노인장기요양시설 선호 현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.
관리자
2013-01-13 01:39:15
View 18,340

2009년 2월 25일 보도된 내용입니다.

서울지역에서는 지자체에서 운영, 위탁되고 있는 노인요양시설의 경우 지방의 노인요양시설에 비해 대기자가

많이 있다고 합니다.  지방과는 많은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. 아마도 접근성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.

한번쯤 읽어보고, 알고 지나가야 할 사항이라 공지해드립니다.

 

* 이전된 게시물입니다.

 

복지행정 (blue2002) 작성일 : 2009-03-18 17:17: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