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2월 25일 보도된 내용입니다.
서울지역에서는 지자체에서 운영, 위탁되고 있는 노인요양시설의 경우 지방의 노인요양시설에 비해 대기자가
많이 있다고 합니다. 지방과는 많은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. 아마도 접근성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.
한번쯤 읽어보고, 알고 지나가야 할 사항이라 공지해드립니다.
* 이전된 게시물입니다.